어플이름: 싸이월드
가격: 무료
카테고리: 소설 네트워킹
리뷰 현재 버전: 1.3.0
크기: 10.5MB
개발자: SK COMMUNICATIONS Co.,LTD
어플 다운로드 링크: 바로가기 클릭
리뷰영상 버전: 1.3.0


본 리뷰는 사용자들에게 더욱 이해하기 쉽고 모든 걸 보여주기 위하여 100% 동영상으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노력하는 초롱이블로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본문
- 모아보기 서비스
- 블로그 서비스
- ⓒ로그 개설 및 ⓒ로그 애플리케이션 버전
- 싸이플래그 바로가기
- 배경화면 교체 (2010.12 ~ 2011.2 까지 적용됩니다)

▶ 상대방이 일촌 신청을 수락한 경우, 유선 싸이월드에서 관심 일촌으로 등록해 주셔야 애플리케이션의 일촌 목록에 표시됩니다.
▶ 실시간 푸시 알림 서비스 이용을 위해 “미니홈피>설정”에서 알림 설정을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세요.
▶ 우리 다이어리는 “유선 미니홈피>다이어리>폴더 관리”에서 공유 다이어리 또는 커플 다이어리를 신규 생성하신 후 같이 쓸 친구를 초대하시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 커플 다이어리는 상대방의 수락이 필수랍니다~!)
▶ 나와 내 지인이 사용하고 있는 기본 홈 외 다른 홈을 이동하시려면, 기본 홈 메인에서 화면을 아래로 당겨주세요. 다른 홈으로 이동 가능한 UI가 나옵니다. (기본 홈이 ⓒ로그인 경우 지원 안 됨. 지인이 기본 홈만 노출하기로 결정한 경우 다른 홈 이동 지원 안 함.) 상세 내용은 “미니홈피>설정>프로그램 정보”에서 확인하세요.
▶ ⓒ로그를 유선에서 개설 하신 후 삭제하신 경우에는 유선에서 다시 개설하셔야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싸이월드의 어플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미니홈피뿐만 아니라 블로그마저 지원이 되는 상황!!
푸시까지 지원이 되는 싸이월드 어플을 영상을 통해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스마트폰) 사용자는 여기를(보통화질 / HD고화질) 클릭해 주시면 감상이 가능합니다.


Posted by 이엘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