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과연 오타쿠일까?

외로워 죽겠고 솔로인 사람들은 이 어플 세가지를 확인해 보도록 하자. 욕하면서도 보게되는 묘한 어플이기도 하죠!!


> 그녀를 부탁해

  d
 오타쿠 충성도: 8점
 가상 여자친구 만들기
 카테고리: 엔터테이먼트
 가격: $0.99
 아이튠즈 바로가기 클릭

그녀를 부탁해 어플은 숨이 막힐 정도로 이쁜 (보는 눈에 따라 틀릴 수 있음) 여인이 등장인물로서 이 여자를 게임을 통해 관리를 하는 게임입니다.


외로워 하는, 웃음이 사라진 그녀를 위해 자주 어플에 들어가 게임도 해주고 몸매 관리도 해줘야 겠죠?

총 게임은 3가지이며 콜렉션 단계가 있어 미션을 통한 애교 필살기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게임 및 애교를 보기 위해서 자주 들어가셔서 사용해 봐야겠죠?


> 잉잉이긔플레이어

 
 오타쿠 충성도: 9점
 아프리카tv VJ엿보기
 카테고리: 엔터테이먼트
 가격: $무료
 아이튠즈 바로가기 클릭

아프리카tv의 여신급 외모를 자랑하는 vj잉잉이긔 입니다.

이런 어플을 왜 받아야해?? 내가??

한 번 어플을 받고 동영상 한 개만 시청하시면.....하나더 보고 싶고.....하나더....보고싶어 지는 매력있는 vj입니다.

잉잉이긔 vj는 현재 아프리카tv에서 방송vj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여자가 봐도 이렇게 이쁘다니!!!

푹 빠지게 만드는 묘한 매력의 소유자 윰댕님. 이 어플에는 윤댕님의 역대 방송 하아라이트 감상 및 알람 소리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융댕폐인이신 분은 이 어플 없이 못살겠죠?


> asia hot girl puzzle party


 오타쿠 충성도: 8점
 게임 속 몸매 감상하기
 카테고리: 게임
 가격: $$1.99
 아이튠즈 바로가기 클릭

퍼즐 게임이 완성되는 순간 시원시원한 미녀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퍼즐 조각 맞추기 게임이나 게임이 완성되는 순간 시원한 미녀들이 보이는 게임입니다.

쉬운 버전은 약한 사진, 어려운 버전은 자극적인 사진이 있어 게임에 푹 빠지게 됩니다.

어플이 업데이트 될 때 마다 퍼즐 사진들이 변경 된다고 합니다. 이 어플을 사용하다 보면 퍼즐 조각을 못 맞추는 사람도 두 시간이면 달인이 된다는......


오타쿠어플 Best 3 다운 한 번 받아보시고 자신이 오타쿠인지 확인 한 번 해보세용~~ ㅋㅋ 뿅!!

Posted by 이엘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