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환불 이렇게 따라해보자.


iPhone / iPad 어플 어떤 상황에서 환불을 해야하는가?

모르고 결제를 했을때
다운받고 정말 실망 했을때 등이 있다.

우측 상단 계정 클릭 후 비밀번호 입력 (한국계정/미국계정 같습니다)


 자신의 개인정보 창에서 Purchase History 버튼을 클릭 (구입 내역 클릭)


자신이 구입했던 어플 목록 중 Report a Problem 버튼을 클릭



위에 그림처럼 각 어플마다 표시가 됩니다.

환불 받을 어플에 Report a Problem 버튼을 클릭


Problem 탭에서 자신이 환불 받고 싶은 이유를 선택 


I didn't receive this application.

(어플을 다운 받지 못했습니다.) 


I inadvertently purchased this application.

(실수로 어플을 구입하였습니다.) 


This application does not function as expected.

(이 어플은 원하던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This application is not compatible with my device.

(이 어플은 내 기기와 호환되지 않아 사용할 수 없습니다.) 


I have another purchases or download-related question.

(이 어플과 비슷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거나 다운로드에 관한 질문이 있습니다.)


이후 아래 창에 간단한 영문으로 설명을 작성합니다.

아이폰 번역기나, 웹 번역기로 짧은 문장으로 보내셔도 됩니다.



확인버튼을 클릭!!

승인을 완료 하시면 3일이내로 Apple 측에서 매일이 오게 됩니다.

# 신청접수가 되었다는 매일
# 심사 중이라는 매일
# 완료되어 환불이 완료되었다는 매일이 오게됩니다.

환불해달라는 댓글 달기 전에 이렇게 환불은 본인이 하세용!!

Posted by 이엘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