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타블렛의 10가지 정보 및 희망메세지 아이폰(iPhone)

드디어 1월27일 미국 현지기준이니깐 내일날 모든 발표가 나겠습니다*^^*.

타블렛의 과연 어떤 이름으로 나올지 사용자들에게 어떤 기쁨을 줄지 벌써 부터 설레이는군요.

1.디자인
슬림적인 넷북의 형식과, 한손으로 쉽게 잡을수 있는 시각적으로도 매력이 될 수 있는 바램
애플 잡스형님을 기대해 봅니다.

2.디스플레이
720P 이상 1280-720의 해상도 고행상도를 지원 스트리밍을 지원합니다. 실외에서도 밝은 불빛에서도 잘 볼수가 있습니다.

3.연결
와이파이접속은 당연히 되야 겠구요, 802.11n 연결, 3G접속도 가능 (과연 이게 한국에 가능하게 될까요?)

4.가격
대략 합리적인 가격은 700달러수준.. 나의 바램은 500~600달러 수준이길 바랍니다.
새로운 애플의 라인업 맥북 1000달러 아이폰과 타블렛의 가격 ....흠.....

5.베터리
베터리의 수명은 과연 어떨까요 10시간 지속으로 할수가 있고, 비디오및 음악재생은 12시간 이상입니다.

6.텍스트입력
텍스트 문자 입력이 과연 빠르게 터치로 할수 있을지 걱정이 되는 부분입니다.
애플의 새로운 텍스트 입력을 기대해 봅니다.

7.응용프로그램
아이폰(iPhone)과의 호환성 한번 다운로드를 하게 되면은 타블렛에서도 무료일지 아니면 따로 관리를 하게 될지..당연히 유저 입장에서는 호환이 되어야겠죠~

애플 타블렛에서의 과연 성능과, 디자인, 편리성 등등... 다양한 기능을 충족시켜줄지
저는 직접봐야 실감하겠지만은

잡스 형님꼐서 이번에 내 인생의 최고의 작품이라고 하시니..기대해봅니다.

여러분들도 내일 이면 새로운 제품을 만나보실수가 있습니다 기대해보아요*^^*
아이폰(iPhone)
*^^* 본문 불법복제와 스크랩을 금지합니다.
단)) 트랙백전송과, 간단한 설명과 본문링크는 가능합니다 *^^*



Posted by 이엘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