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어플은 무료 입니다.

여러분들이 많이들 사용하고 계시는 스카이프 입니다.

제가 5개월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팁이라고나 할까 소개를 하고 싶네요.

저는 S사의 통신사로 요금제 4만5천원상당(무료통화 350분)인데요 

문자비 여러기타등등 합치면 6만원돈이 평균적으로 나오더군요.

절약은 위해서 스카이프를 한번 사용해보았습니다.

스카이프는 인터넷 가능지역에서만 가능합니다. 현재 와이파이로도 가능합니다.

제가 거주하는 지역은 어디를 가든 인터넷이 많이 잡히기 때문에..상당히 편합니다.

스카이프(옥션) 들어가시면 무료통화 300분무료 14100원으로 1개월 신청을 해보았습니다.


S사의 요금제를 2만원대로 변경하고 무료통화 300분사용하여 인터넷가능지역에서는 스카이프로, 없을때는 

S사 요금으로 써보았는데요..

평균 적으로 저는 2만3천원정도 아낄수가 있었습니다.


아이폰 스카이프 통화음질도 좋고 발신번호 서비스도 본인 핸드폰번호로 등록이 가능합니다(유료300원)

그럼 영상한번 보시고 판단해주세요^^


Posted by 이엘7
,